잠깐 딴거하고왔는데 대전 무슨일이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림 ㅈㄴ 떠있는거 다 지우고 회피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 됐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게뭐냐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역전하더라도 그때 하라만 보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