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야구도 잘 안보고 달글도 안들어가고 이기면 하이라이트 돌려보는데 행복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워서 직관도 안가서 걍 야구를 안보니까 화가 없어져서 좋음 그냥 야게만 보고잇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