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야구도 잘 안보고 달글도 안들어가고 이기면 하이라이트 돌려보는데 행복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0

더워서 직관도 안가서 걍 야구를 안보니까 화가 없어져서 좋음 그냥 야게만 보고잇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