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로 야선 얼굴 이렇게 자세히 봐야 하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 티빙보다가 티비로 보는데 클로즈업 엄청 심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