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규도 아겜 아깝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상 아니었으면 갔을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팀쿼터 땜에.. 근데 하긴 박재현 대신 갔으려나 좌완이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좌완이라 무조건이었을텐데 ㄲㅂ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좌완에 실력좋아서 무조건 데리고갔지 ㅠㅜㅠㅠ 진짜 아까움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