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예스 존 볼 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26 목록 댓글 4

노란거 전부 컨택한거임 그리고 안타쳐서 나감 예스야 진작 볼넷을 나갔어도 됐지않을까 그치만 고마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하지만 볼넷 나가야할땐 또 기가막히게 나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10번 쳐서 안타된것도 웃기다 의지의한국인이 아니고 어디나라사람이시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베네수엘라요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의지의사직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