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야구 걍 가볍게 보는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82 목록 댓글 7

올해 뭔가 차이나게 잘하고 이런팀 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그래서 그런가 잘하던 선수들도 부상많기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선발 이닝 엄청 먹어주질 못하니까 불펜 터지고 이런 경우도 많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ㅇㅈ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이게 ㄹㅇ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그래서 그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