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야구 걍 가볍게 보는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8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뭔가 차이나게 잘하고 이런팀 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그래서 그런가 잘하던 선수들도 부상많기도 하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선발 이닝 엄청 먹어주질 못하니까 불펜 터지고 이런 경우도 많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ㅇㅈ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 이게 ㄹㅇ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그래서 그런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