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투수는 토미존 터졋을 때 현역 가는 게 젤 좋은 것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7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겸사겸사 쉬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