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투수는 토미존 터졋을 때 현역 가는 게 젤 좋은 것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71 목록 댓글 2

겸사겸사 쉬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