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필은 그 인근 학교에서도 내려다보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7 목록 댓글 3

3충가면 챔필 내려다보이고 야자시간에 함성소리로 경기 판단했었음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부럽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코시때 학교에서 단체관람해도 되겠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 고2때 기아 한국시리즈엿어서 야구보라고 암묵적으로 허용해주긴 햇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