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필은 그 인근 학교에서도 내려다보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충가면 챔필 내려다보이고 야자시간에 함성소리로 경기 판단했었음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부럽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코시때 학교에서 단체관람해도 되겠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 고2때 기아 한국시리즈엿어서 야구보라고 암묵적으로 허용해주긴 햇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