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거면 그팀 응원하러 가시던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점수차크면 진짜할말이없을거같긴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원래 좀 편파하는 해설도 있고 특정팀 플레이에 대해 악플밖에 할 말이 없어서 걍 말을 아끼느라 상대팀 언급만 하는 해설도 있음 ..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한쪽이 압도적으로 리드하면 쩔수긴 해.. 근데 점수차 비슷해도 그러는건 원래 편파하는 해설일듯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편파일수도 할말이 없는 상태일수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전체적으로 인기팀에대한 정보, 관심이 더 많아서 쩔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