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빈데 원래 해설 특정팀만 말하는건 어쩔수없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5 목록 댓글 5

그럴거면 그팀 응원하러 가시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점수차크면 진짜할말이없을거같긴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원래 좀 편파하는 해설도 있고 특정팀 플레이에 대해 악플밖에 할 말이 없어서 걍 말을 아끼느라 상대팀 언급만 하는 해설도 있음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한쪽이 압도적으로 리드하면 쩔수긴 해.. 근데 점수차 비슷해도 그러는건 원래 편파하는 해설일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편파일수도 할말이 없는 상태일수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전체적으로 인기팀에대한 정보, 관심이 더 많아서 쩔수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