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다른팀들은 어쩌다 감독욕하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5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은 진짜 매순간 욕나오고 경질을 바라고 얼굴 꼴보기싫음 상위권팀 감독들 그냥 우리팀으로 오라고 하고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뭐 팀마다 안 좋은 점 있으니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건그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