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다른팀들은 어쩌다 감독욕하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58 목록 댓글 4

우리팀은 진짜 매순간 욕나오고 경질을 바라고 얼굴 꼴보기싫음 상위권팀 감독들 그냥 우리팀으로 오라고 하고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뭐 팀마다 안 좋은 점 있으니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건그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