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다음 주 날씨에 직관 가서 김밥 먹으면 쉴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3

싸서 가는 건 아니고 배달이나 픽업으로 가지고 갈 텐데 위험하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빨리먹으면 ㄱㅊ을듯..? 1회안에 먹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푸파면 가능하겠지...? 남을까 봐 걱정이긴 함 ㅜ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