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다음 주 날씨에 직관 가서 김밥 먹으면 쉴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싸서 가는 건 아니고 배달이나 픽업으로 가지고 갈 텐데 위험하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빨리먹으면 ㄱㅊ을듯..? 1회안에 먹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푸파면 가능하겠지...? 남을까 봐 걱정이긴 함 ㅜ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ㄱ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