킅팬들은 이강철 만족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욕을 거의 못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뭐… 그냥 나쁘진 않아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내 친구 지숙이는 인터뷰에서 입터는 거 빼고 다 좋대 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