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이랑 수원 속도도 같고 점수도 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 다 우중한거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수원은 우중 안했었는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도알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