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1시간 우중이었는데 왜 수원이랑 비슷하냐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둘다 7회초가 된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