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창 첨보는데 응원가 ㅈㄴㅈㄴ 좋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좋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원곡이 너무 명곡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성시경 노래인데 제목을 모르겟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녕나의사랑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응원가 개조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원곡이 워낙 명곡이라ㅋㅋㅋ 떼창했을 때 청량하게 잘뽑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