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구단중에 우리팀 감독이 투교 젤 이상해보이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2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이라 그렇게 느끼는건가 아니면 스타성도 없어서 언급이 잘안되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거기 못지 않거나 솔직히 더 심하고 느긋할때 많음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태형이는 조급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설종진?설종진은 ㄹㅇ듣보쉴드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종진이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