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구단중에 우리팀 감독이 투교 젤 이상해보이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28 목록 댓글 8

우리팀이라 그렇게 느끼는건가 아니면 스타성도 없어서 언급이 잘안되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거기 못지 않거나 솔직히 더 심하고 느긋할때 많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태형이는 조급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설종진?설종진은 ㄹㅇ듣보쉴드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종진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