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마인드가 결과론이 안 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7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초에 결과만 볼 거 같으면 144번째 경기만 봤을듯 매경기 매일의 순위 매이닝 매타석 그리고 공 하나하나에도 일희일비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근데 이거 안 할 거면 야구보는 의미 없는 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