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야구뉴비친구랑 야구얘기하는거 안좋아하는 이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꼭 우리팀이랑 경기할때 지네가 지면 야구얘기 하나도 안하면서 지네가 이기면 야구얘기 드릉드릉함 근데 뭔가 나도 뉴비때 자랑하고싶어서 드릉드릉했지만 나 코시국때 야구본거라 주변에 야빠가 없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지가 먼저 나 긁어놓고 지가 나 긁을 때는 내가 웃고 넘어가니까 재미있어 하다가 내가 자기 긁으면 너 왜 그래? 예의없다 ㅇㅈㄹ 함 뉴비들 미치겠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코시국 뉴비 진심 신기하다 어쩌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드라마 스토브리그요.. 그당시 직관 거리두기해서 존나 쾌적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