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동점 만들고 연장갔으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4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의 순수 재미를 위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대전 틀어야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봐주세요 제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연장갈거면 그냥 지는게 나아요 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냥 지겠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