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친구 중에 진짜 행복야구 하는 애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1 목록 댓글 1

날마다 끌리는 경기 눌러서 한팀 응원하는 거 아니고 공격 타임인 팀이 자기팀이라 생각하고 응원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투수가 잘하는 경기보다 안타 많이 나오는 경기가 너무 좋고 행복하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즐겜모드네 재밌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