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친구 중에 진짜 행복야구 하는 애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마다 끌리는 경기 눌러서 한팀 응원하는 거 아니고 공격 타임인 팀이 자기팀이라 생각하고 응원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투수가 잘하는 경기보다 안타 많이 나오는 경기가 너무 좋고 행복하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즐겜모드네 재밌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