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 비왔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6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7회말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비는 왔지만 정시시작하고 우중도 없었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오늘 개꾸준글이다 순수체급으로 느리대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순수정병력입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https://m.cafe.daum.net/ok1221/8mNz/1042212?svc=cafeapp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