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지하게 우리팀 2군이랑 1군이랑 경기하면 2군이 이길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건 자신있음 우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