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나 323은 잘 안일어나는 분위기 같길래!!
단차 낮아도 저정도면 괜찮을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난 다른 것보다 저자리 너무 더웠는데 위층으로 가니까 바람 통해서 낫더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위층으로 예매했다 고마워 ~!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너무 더웠어 ㄹㅇ 낮경기면 무조건 중간에 함 들어갓다와여해 응원하는데 얼귤개뜨거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행히 저녁경기 근데 그냥 위로 예매했다 !!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아맞다 이제 낮경기고척빼고안하지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