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 원정 첨 가보려고하는데 자리 어디가 나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18 목록 댓글 11

324나 323은 잘 안일어나는 분위기 같길래!!
단차 낮아도 저정도면 괜찮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난 다른 것보다 저자리 너무 더웠는데 위층으로 가니까 바람 통해서 낫더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위층으로 예매했다 고마워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너무 더웠어 ㄹㅇ 낮경기면 무조건 중간에 함 들어갓다와여해 응원하는데 얼귤개뜨거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행히 저녁경기 근데 그냥 위로 예매했다 !!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맞다 이제 낮경기고척빼고안하지 굿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