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보니까 기아 잔루 13개 kt 잔루 10개임 점수 9:4인데ㅅㅂㅋㅋ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8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수가 안난 경기가 아닌데 이러니까 경기시간이 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ㅅㅂ 고구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만.그만하기를 제안한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만하고싶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만 그만하자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