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지이닝 먹어주는 롱릴은 팀마다 다 있는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없으면 불펜 망해 진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