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삼성 기아 5년연속으로 같이 코시가면 대구광주 기차 뚫리지 않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79 목록 댓글 3

계속 같이 가고 교통난으로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뚫겠습니다 하면 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야구가 희망이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ㅋ 그래보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허구연이 기찻길 만들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