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삼성 기아 5년연속으로 같이 코시가면 대구광주 기차 뚫리지 않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7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같이 가고 교통난으로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뚫겠습니다 하면 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야구가 희망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ㅋ 그래보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ㄹㅇ 허구연이 기찻길 만들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