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1-3위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9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23위는 그 안에서만 바뀔 거 깉다는 사람 많은데 그냥 아예 다른 팀이 치고 올라올 수도 있을 것 같음 ㅅㅈㅎ 팀간의 엄청난 전력 차이 이런거 안느껴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아직 모른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아겜도 있을거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 듣고잇지???????믿는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겜 때 선수들 빠지는게 꽤 클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 내려갈거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