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1-3위 바뀔 수도 있을 것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91 목록 댓글 7

123위는 그 안에서만 바뀔 거 깉다는 사람 많은데 그냥 아예 다른 팀이 치고 올라올 수도 있을 것 같음 ㅅㅈㅎ 팀간의 엄청난 전력 차이 이런거 안느껴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아직 모른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아겜도 있을거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 듣고잇지???????믿는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겜 때 선수들 빠지는게 꽤 클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리팀 내려갈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