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오늘 대전 해설 최원호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69 목록 댓글 8

아까 불펜으로 장지수 나오지 않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 선수 투구하고 울면서 내려오고 얼마 안되서 한화 감독 짤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최원호가 뭐해서 울었을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미친 맞다 기억남 ㄱㅅㄱ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 장지수 벌투시킨게 최원호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