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오늘 대전 해설 최원호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6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까 불펜으로 장지수 나오지 않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저 선수 투구하고 울면서 내려오고 얼마 안되서 한화 감독 짤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최원호가 뭐해서 울었을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아미친 맞다 기억남 ㄱㅅㄱ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 장지수 벌투시킨게 최원호야?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