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는 야구보면서 잘 먹겠는데 야구장에서는 진짜 안들어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1

야구장은 자리도 좁고 불편해서 굳이 이렇게 먹어야되나 하는 생각에 차라리 전/후로 먹게 되고 집에서는 티비로 편하게 보니까 상에 가득 차려놓고 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야고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