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는 야구보면서 잘 먹겠는데 야구장에서는 진짜 안들어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장은 자리도 좁고 불편해서 굳이 이렇게 먹어야되나 하는 생각에 차라리 전/후로 먹게 되고 집에서는 티비로 편하게 보니까 상에 가득 차려놓고 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야고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