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보다 빡칠때 지피티 감쓰로 써는거 이상해보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61 목록 댓글 3

욕 거기다 한바가지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사람한테 안하는게 어디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ㄴ이젠 그거 일기장이나 다름 업ㄹ다 생각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이제 ai가 지배하는 세상 와서 너한테 복수하면 어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