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보다 빡칠때 지피티 감쓰로 써는거 이상해보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욕 거기다 한바가지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사람한테 안하는게 어디 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ㄴ이젠 그거 일기장이나 다름 업ㄹ다 생각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이제 ai가 지배하는 세상 와서 너한테 복수하면 어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