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야푸추천해줘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 목록 댓글 18

낼 대전 올해 첫 직관 간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버터오징어 ?? 진짜 맛도리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헐 고마워 !!!!! 낼 배터지게먹고온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난 바로그집 단독으로 먹으면 약간 물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난 근데 열무국수 생각만큼 맛있진 않았어 먼가 열무가 더 많아야 맛있을거 같은??? 그리규 바로그집은 떡볶이 말고 김말이를 먹어야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 그러면 농심 떡볶이랑 바로그집 김말이를 먹어야겧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