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지를 왜이렇게 사랑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근데 또 배찬승 나오면 간다고 매번 난리치니까.. 답도없다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이승민 배찬승 둘 다 일찍냈으면 왜 일찍내냐고 하긴했을듯 그 때 올릴 투수가 미야지뿐이었긴해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근데 배찬승 몸풀고있었대 ㅋㅋ5점차로 지고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따라가는 점수 내면 올리려고 했나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미야지 올린 건 ㄱㅊ음 근데 사사구2개 줄때 그때 몸풀리게 시켜서 미야지 몸 안풀린채로 올라온 게 에바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