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영을 왜 먼저 안올렸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96 목록 댓글 23

미야지를 왜이렇게 사랑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근데 또 배찬승 나오면 간다고 매번 난리치니까.. 답도없다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승민 배찬승 둘 다 일찍냈으면 왜 일찍내냐고 하긴했을듯 그 때 올릴 투수가 미야지뿐이었긴해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배찬승 몸풀고있었대 ㅋㅋ5점차로 지고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따라가는 점수 내면 올리려고 했나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미야지 올린 건 ㄱㅊ음 근데 사사구2개 줄때 그때 몸풀리게 시켜서 미야지 몸 안풀린채로 올라온 게 에바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