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진짜 잘한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갈야 계속 가고 덥비씨 제일 많이 차출되지 않았어??부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야게에 셀카 올리면 안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 잘못 올린줄 알고 식겁했잖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댓 답댓 둘 다 귀엽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