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방금 박재현 아웃됐을때 해캐가 뭐라한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79 목록 댓글 5

백맨플레이? 뱅맨플레이? 못알아들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뱅뱅플레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공이랑 타자 속도가 박빙이었다 동타이밍이었다 뭐 그런 의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1루 포구랑 타자 거의 비슷하게 도착하면 뱅뱅플레이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와 ㅁㅊ 야구 꽤 오래 봤는데도 첨 들어봐;;;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