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뭐야 나 지금 이거 쓰고 올린줄 알고 처잣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75 목록 댓글 0

이 때 1점팀 엘지 한화 키움 이었는데.. 키움빼고 역전함 헐
그리고 난 지금 일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