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뭐야 나 지금 이거 쓰고 올린줄 알고 처잣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때 1점팀 엘지 한화 키움 이었는데.. 키움빼고 역전함 헐 그리고 난 지금 일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