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팬인 친구가 박재현 선수 요새 못한다고해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23 목록 댓글 2

엥 케이티랑 할 때는 날라다녓는데 했는데 역시나 날라다니시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어떤 외국인타자 오고나서 쫌 살아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진짜 개처못하긴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