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영탁 등판마다 티빙톡 죄다 앙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771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나둘셋 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부산고인지도 지금 앎 뭔가 일고상인데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헐 부산고라고? 무조건 일고인줄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ㄷㅆ 말하는거 들어보면 경상도사투리 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앙🫶🏻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메 늦게봤다 대신 설명해준 갸일이들 ㄱㅅㅎㄴㄷ 그나저나 기도가 부족한걸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