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윤이들아 궁금한거 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82 목록 댓글 7

박진만 끝나면 감독 ㄹㅇ누구할까..? 지금 궁예해봤자 아무소용 없는거 아는데 이종열 전적땜에 감독 보는눈도 ㅈㄴ못믿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감독자리 개보수적이라 2군 감독이나 코치들로 올림 보통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정대현 시발 야구 안 볼 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심 어떻게 치웠는데 절대 안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없긴해 솔직히 괜찮은 사람은 지금 다 감독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우린 싹 다 내부에서 올라감 단장이 누구냐에 따라서가 아니라 우린 걍 원래부터 그랬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