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끝나면 감독 ㄹㅇ누구할까..? 지금 궁예해봤자 아무소용 없는거 아는데 이종열 전적땜에 감독 보는눈도 ㅈㄴ못믿겠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감독자리 개보수적이라 2군 감독이나 코치들로 올림 보통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정대현 시발 야구 안 볼 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진심 어떻게 치웠는데 절대 안됨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없긴해 솔직히 괜찮은 사람은 지금 다 감독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우린 싹 다 내부에서 올라감 단장이 누구냐에 따라서가 아니라 우린 걍 원래부터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