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걍 확실하게 막으려고 올린듯 선발 4회에 내려가서 불펜 ㅈㄴ 많이 쓰기도 했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선발 빨리내려가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있는데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 9회부터 틀어가지고;; 연투하고 하루쉬엇는데 5점차에 왜올린거야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ㅠ 굳이 왜 영탁이를 썻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