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수비하는 팀을 응원하게 되나봐 막았음 좋겠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