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케이티보니까 타자통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게 타자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ㅠ 우리 팀 그냥 빠따 걍 똥이라서 부러워 미치겠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