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상대적 박탈감 들어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0

우리는 투수가 1,2실점만해도 빠따가 3점을 못내서
지는데 9실점을 해도 9회말에 따라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