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상대적 박탈감 들어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는 투수가 1,2실점만해도 빠따가 3점을 못내서지는데 9실점을 해도 9회말에 따라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