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저 상황에서 안타를 치냐 어떻게된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은 못치는데 ㅅㅂ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