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부럽다 나도 이상황을 즐기고싶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같다 오늘 공무원 시험보고 오랜만에 야구보는건데 고맙다 영탁아 ㅅ1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