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나 당연히 잡을 줄 알았어 연장 가면 포수 누구 나올지 궁금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36 목록 댓글 1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유격수 튕긴거 아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