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나 당연히 잡을 줄 알았어 연장 가면 포수 누구 나올지 궁금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유격수 튕긴거 아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