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알못 질문 하나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까 케이티 장진혁 올라왔을 때 번트 실패하고 대타 배정대로 바꾸던데 이미 공 한번 던졋는데도 바꾸는게 가능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네엡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비슷하게 볼 쌓였는데 투수 바꾸기도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