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근데 나 궁금한게 달글에 그 답글 원하는거 왜 그러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58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댓알림을 안하는건가? 비꼬는거 아니고 ㄹㅇ 순수궁금증임 그 댓글 알림은 다른 댓글 알림 오면 그거 내려가지 않음? + 그리고 그 댓글 있는 위치로 가지지 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새댓알림 생각도 못해봄 맨날 댓갈피 해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새댓알림이 편해서 궁금햇음ㅋㅋ 알아간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나도 새댓알림함 ㅋㅋㅋ 새댓알림 켜두고 알림 하나 울리면 끄고 그럼 뒤로 밀리지도않고 내글/댓글 반응알림 칸이랑 분리돼서 편함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분리돼서 좋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 몰랐는데 그게 편하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