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개인적으로 연장가면 포수 누가할까 너무 궁금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케이티 포수 다썼다며 그거 궁금했는데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그나마..안현민..인데 부상 복귀라 ㄹㅇ 궁금하긴하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정훈?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미 빠져서 불가능이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