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짠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ㄴㅁㅇ 좀 심하게 욕먹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이범호나 욕하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나도 오늘 경기 에바긴 했는데 이거 하나고 얘가 해준 게 얼만데.. 마무리 없던 팀에 갑자기 등장해서 ㅈㄴ 잘해주고 있었는데 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222....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0 아니근데 오늘같은 날은 뭐 어쩔수가없음 순수하게 혼자 경기 터트린거라 걍 그러려니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