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개빡치긴하는데 나말고도 이미 존나 욕하고있어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가만히잇게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ㅁㅈ 나도 그런순간엔 그냥 뒷걸음질치게됨...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인스타 저런화력 처음봐...0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ㄴㄷ .... 댓글 전체보기